스토브

  • 이벤트 응모작 #.10 _운명_타로카드
    조회수 7.3K 2019.07.10 10:42
    저의 소중한 작품을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 44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알림
    • 2020.02.18 05:38
      와 진ㅁ자 너무 잘그리세용
    • 2019.09.01 10:04
      와 진짜.. 헬 카이 ㅜㅠㅠ
    • 2019.08.30 12:35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 2019.08.21 21:39
      아슈(헬):미안하구나... 널 아프게해서... / 카이:아부지...
    • 2019.08.21 10:40
      와 뭔 그림인지 머리속에 상상 되는듯 안되고 완전 멋잇어요 ㄷㄷ gold hand...
    • 2019.08.18 14:50
      아련해요ㅠㅠㅠ
    • 2019.08.17 18:28
      마음 찢어진다 진짜 ......
    • 2019.08.17 14:34
      ㅠㅠㅠㅠ카이..
    • 2019.08.16 08:36
      그림 분위기 진짜 멋져요!!! ㅠㅠ
    • 2019.08.16 07:44
      투표완료/꼭 1등 하세요!❤
    • 2019.08.15 16:52
      와..
    • 와헐미쳐요,,
    • 2019.08.15 05:24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카이 너무 맘아파요 진짜루 ㅠㅠㅠㅠㅠㅠㅠㅠ
    • 2019.08.15 03:35
      분위기 대박........
    • 2019.08.14 19:05
      유씨씨 게시판보고와써요 카이처돌이는 햄복함니다 죠은그림그려주셔서 감사해여
    • 2019.08.14 18:28
      그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꼭 당선되기를 바래요!!
    댓글 44 댓글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