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Image

디 아르노셀

잊혀진 시대의 서사시, 아르노셀 대륙을 뒤덮었던 혼돈에 관한 기록 입니다.

[세계관] 디 아르노셀

[공모전]치열한 전쟁2 (치열한 전쟁을 이은 이야기)

이 치열한 전쟁은 아르노셀 대륙에 퍼지고 퍼져 더 큰 전쟁이 되고 말았다. 이러다간 대륙이 망가질 것 같은 마음에 모든 나라들이 전쟁에 참가하곤 했다. 이때부터 위브릴의 수상한 움직임이 보이기 시작했다.. 갑자기 엄청난 마법의 힘을 쓰더니 땅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렇다. 바로 위브릴은 시르앙마르와 먼저 전쟁을 한 후 전쟁을 퍼트려 대륙을 하나로 지배하려고 한것 이었다. 그동안 시르앙마르만 무너뜨리려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마법을 배우고 청녕신들에게 교육했던 것이다.
땅이 흔들리기 시작했을때 땅이 갈라져 다른나라에게 짓눌려 살았다가 버티지 못하고 영혼이 된 위브릴의 영혼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그 영혼들은 아귀처럼 달려들어 개처럼 물어뜯기 시작했다.. 영혼이 되서 엄청난 힘을 가진 후에 다른 나라에게 복수하는 영혼들... 그 분을 풀기위한 분노는 너무나도 강하여 이 전쟁의 끝을 잔인하고도 잔혹하게 끝을 내기 시작하였다...
아르노셀 대륙에 잡초조차 보이지 않고 불만 타오르는 전쟁의 끝을 보였다. 위브릴은 전쟁의 끝으로 모든 세계를 지배하였지만 전혀 기쁘지 않았다.. 전쟁을 하기 전보다 무언가를 잃은게 더 많기 때문이었다..
앞으로 위브릴은 어떻게 다시 아르노셀 대륙을 세울 것인가...??...


#공모전 #치열한전쟁 #디아르노셀

1개의 댓글

  • User Profile Images

    STOVE126321524
    느낀점이 있다면 댓글! 마음에 드신 부분이 있다면 좋아요도 눌러 주세오!!

User Profile Images
한마디 작성을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