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 이벤트 응모작 타로카드 "마술사 " 엘림스 스마일
    조회수 939 2019.07.13 14:10
    처음으로 툰스푼에서 이벤트 참여합니다! 테일즈런너 타로카드 "1번 카드 마술사" 했어요! 마술사는 뭔가 마술을 하면서 속임수를 깜짝놀라게 하는 마술이고 그중에 이번에 테런에서 새로 나온 스토리 캐릭터 "엘림스 스마일"로 그리게 되었습니다. 엘림스는 취미가 겜블이라 뭔가 어울릴것 같아서 그림에 마술도구와 겜블에 관련된 물건을 그려보았어요. (근데 제가 아는게 없는 겜블에 사용되는 물건은 잘 몰라서 카드랑 코인만 그렸어요 ㅠㅠ) 예쁘게 봐주세요! ^.^

    댓글 6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알림
    • 2019.07.15 07:35
      와.. 대박... 진짜 새로나온 엘림스 스마일이랑 광대랑 너무 찰떡이네요.. 심장에 좋지 않다...
    • 2019.07.15 01:51
      와 분위기 대박~!
    • 2019.07.15 00:17
      완전 내가 사랑하는 식이다...정말........엘림스 스마일..당신은 나의 영혼의 주인....
    • 2019.07.14 09:06
      옆에 하랑 라라 등 손그림이닷
    • 2019.07.14 08:07
      예뻐요!!ㅠㅠ마술사!!
    • 2019.07.14 08:06
      우와!!!! 완전 멋있어용~!!
    댓글 6 댓글로이동